기획전

곰신, 꽃길만 걸어요 꽃신 미니소몰 MD의 곰신템 추천! 디자인과 퀄리티 모두 만족하실거예요.

곰신 & 꾸나템 기획전. 곰신, 꽃길만 걸어요

곰신&꾸나의 애틋한 사랑을 응원합니다♡

꽃신을 신은지 어느덧 2년이 되어가는 헌내기 곰신입니다^^
입대선물로 고민하는 예비 곰신님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어 군용품 추천템을 PICK! 해왔어요~ 제 경험담과 함께 곰신여왕님들만의 센스있는 선물이 될 만한 아이템도 가득가득!
투박하지 않고 실용적으로, 저렴하지만 여자친구가 선물해준 티가 나게 군생활 곳곳에서 나를 떠올리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았답니다!
본 정보는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지만, 개인의 상황에 따라 사실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1. 마음을 주고받는데 필수품! 필기구
    너와 나의 연결고리, 손편지

    훈련소이든 자대이든 종이는 넉넉하게 챙겨주세요! 꾸나도 편지를 쓸 시간과 분량이 일정하지 않고, 편지도착이 길면 7일 이상 걸려요. 중간에 챙겨줄 수 없으니, 모자라면 옆에서 빌려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. 무한용량 편지지&불침번 때 끄적끄적할 수첩용으로 미리 콕! 찜해주세요.

  2. 신속이 중요! 간편하고 향기로운 샤워
    땀 냄새 NO 향긋한 꾸나 OK

    군대에선 땀을 많이 흘리지만 씻는 시간은 짧아요. 샤워 바구니도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무거우면 안되고요. 비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샤워를 마치면 편하겠죠?

  3. 남치니 피부는 소중하니까요
    내 남자의 피부는 내가 지킨다

    군대에서 검게 그을린 남친이 얼마나 멋있고 대견스럽던지요. 하지만, 피부가 상하는건 용납할 수 없답니다.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건조한 피부를 보살펴줄 뷰티용품도 챙겨주세요~

곰신템 & 꾸나템 모아모아~

상단 바로가기